포폴 필요한 덬들아 경력직 이직할 때 회사 작업물로만 포폴 만들었어? https://theqoo.net/job/4253313221 무명의 더쿠 | 17:41 | 조회 수 58 아니면 개인작도 같이? 회사에서 만든 것만 쓰려니까 좀 성의없어 보이나 싶기도 해서... 너희는 어떻게 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