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1년은 채우고 환승이직 준비하는게 좋을까? 아니면 지금이라도 바로 하는게 좋을까 이 회사오면서 올해부터 대리달았는데 업무가 물경력이고 팀 자체가 바뀔 것 같아서 더 나이들기전에 다른데로 이직하고 싶음.. 근데 경력상 1년도 안채워서 이직한다고 하면 좀 안좋게 보려나
취직/이직 이직한지 8개월만에 다시 환승이직 준비하려고 하는데
252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