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재무회계팀 이직 준비중인데 현실적인 조언 부탁해도 될까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43

인서울x 수도권 4년제 회계학과(경영복전) 3.9/4.5 
자격증은 현재 전산세무1급 컴활2급 재경관리사 있어 

FAT TAT도 있었는데 이건 기간 만료된 상태
근데 재경은 딴지 거의 6년 가까이 됐을거야 졸업요건이었으니까ㅠ

 

토익도 기간 만료돼서 이번달에 시험 치려고 하는데 
영어는 조금 바탕에 깔린게 있어서 만료되기 전 마지막 토익 점수는 950점대였고 못해도 850~900점대 받아봤어 

 

세무사사무실 1년미만 정도 다니다가 7월 신고 마무리하고 퇴직한다고 알린 상태야 
사정이 있어서 퇴사하는 거긴 한데 그래도 들어가자마자 거래처 50여개 정도 배정받고 부가세 법인세 종소세 다 경험해봤어 

 

세무사사무실 1년정도 더 다니고 일반기업 지원해볼까도 고민했는데 나이가 30초라.. 내년 하반기엔 아무래도 지금보다 더 이직이 힘들겠지? 거기다 원래도 졸업하고 허송세월 4년정도 공백이 있었어서 더 불리할것같고ㅠ


목표는 올해 안으로 자체기장 중견기업/K-IFRS 기업으로 이직하는 건데 내 스펙에 많이 어려울지..

경기가 워낙 어렵고 취업시장도 얼어붙었다니까 더 눈을 낮추는게 나을까ㅜ 
그리고 추가 자격증은 혹시 몰라서 일단 7월에는 erp 회계 시험 칠 건데 재경을 다시 딸지 아니면 IFRS관리사를 도전할지 고민중이야 뭐가 더 나을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직방 슬로건🤬😡👹👺 60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바닥까지 찍은 사람이 다시 인정받는거 불가능하다고봄?
    • 02:01
    • 조회 25
    • 월루토크
    2
    • 울팀 타부서한테 만만해보이나봄 ㅜ
    • 01:01
    • 조회 43
    • 월루토크
    • 이전에 있던 곳도 중견이고 이직한 곳도 중견인데 사기맞은듯
    • 00:48
    • 조회 54
    • 월루토크
    • 공뭔덬인데 공황장애 불안장애 진짜 많아
    • 00:17
    • 조회 204
    • 월루토크
    2
    • 엄마가 공직 퇴직기념으로 팀 사람들한테 선물하고 싶다고 하시는데 뭐가좋을까
    • 00:17
    • 조회 40
    • 월루토크
    • 결혼식은 안올렸는데 축의를 받았다면
    • 00:01
    • 조회 56
    • 월루토크
    • 이시간에 업무연락을 쳐하네
    • 06-22
    • 조회 178
    • 월루토크
    3
    • 마통에 3천 넘게 있는데 급여통장,카드대금 통장이랑 분리 하는게 좋을까?
    • 06-22
    • 조회 88
    • 월루토크
    1
    • 장애인 인원조사? 실태조사? 이거 의무야?
    • 06-22
    • 조회 52
    • 월루토크
    • 이직한지3개월찬데
    • 06-22
    • 조회 142
    • 월루토크
    2
    • 직종이 진짜 중요함
    • 06-22
    • 조회 170
    • 월루토크
    1
    • 8개월차인데 이직하기 아까워? 좀더 버텨?
    • 06-22
    • 조회 118
    • 월루토크
    3
    • 울엄빠 몇십년 회사생활 어떻게했냐 5년도 힘들다...
    • 06-22
    • 조회 93
    • 월루토크
    1
    • 사무실에 앉아있는데 숨쉬기가 힘들어ㅠㅠ
    • 06-22
    • 조회 112
    • 월루토크
    2
    • 공뭔덬들아 혹시 초과근무 소명요청이 공직자 메일로 와?
    • 06-22
    • 조회 146
    • 월루토크
    3
    • 지금 계약직으로 일 다니고 있는데
    • 06-22
    • 조회 199
    • 월루토크
    4
    • 오늘 휴가 썼더니 낼 일 가기 드럽게 싫에
    • 06-22
    • 조회 53
    • 월루토크
    1
    • 공무원 덬들 있어?생활비로 어느정도 써?
    • 06-22
    • 조회 78
    • 월루토크
    • 요즘 점점 키오스크 못쓰는 할아버지 할머니 되는 기분임
    • 06-22
    • 조회 170
    • 월루토크
    1
    • 늙긴 늙었나봐
    • 06-22
    • 조회 59
    • 월루토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