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월에 입사해서 계약직으로 다니고 있는데 어차피 계약직이고 하니까 빨리 정규직 갈수있는데 알아보려고 하고 있는데 같은 시기에 들어온 동기는 그래도 자긴 1년이라도 채울거다 하는데 난 걍 정규직 갈 수 있는곳 얼렁 암데나 가고싶거든... 계약 1년 연장할 가능성은 있는데 어차피 1년이고 계속 있을 순 없으니까... 걍 빨리 다른데 알아보는게 낫겠지? 동기는 1년 채우고 갈거라니까 아 나도 1년 있어야하나 싶고 그래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공뭔덬인데 공황장애 불안장애 진짜 많아
- 00:17
- 조회 32
- 월루토크
-
- 엄마가 공직 퇴직기념으로 팀 사람들한테 선물하고 싶다고 하시는데 뭐가좋을까
- 00:17
- 조회 9
- 월루토크
-
- 결혼식은 안올렸는데 축의를 받았다면
- 00:01
- 조회 29
- 월루토크
-
- 이시간에 업무연락을 쳐하네
- 06-22
- 조회 77
- 월루토크
-
- 마통에 3천 넘게 있는데 급여통장,카드대금 통장이랑 분리 하는게 좋을까?
- 06-22
- 조회 41
- 월루토크
-
- 장애인 인원조사? 실태조사? 이거 의무야?
- 06-22
- 조회 33
- 월루토크
-
- 이직한지3개월찬데
- 06-22
- 조회 94
- 월루토크
-
- 직종이 진짜 중요함
- 06-22
- 조회 91
- 월루토크
-
- 8개월차인데 이직하기 아까워? 좀더 버텨?
- 06-22
- 조회 69
- 월루토크
-
- 울엄빠 몇십년 회사생활 어떻게했냐 5년도 힘들다...
- 06-22
- 조회 52
- 월루토크
-
- 사무실에 앉아있는데 숨쉬기가 힘들어ㅠㅠ
- 06-22
- 조회 63
- 월루토크
-
- 공뭔덬들아 혹시 초과근무 소명요청이 공직자 메일로 와?
- 06-22
- 조회 101
- 월루토크
-
- 지금 계약직으로 일 다니고 있는데
- 06-22
- 조회 145
- 월루토크
-
- 오늘 휴가 썼더니 낼 일 가기 드럽게 싫에
- 06-22
- 조회 39
- 월루토크
-
- 공무원 덬들 있어?생활비로 어느정도 써?
- 06-22
- 조회 59
- 월루토크
-
- 요즘 점점 키오스크 못쓰는 할아버지 할머니 되는 기분임
- 06-22
- 조회 126
- 월루토크
-
- 늙긴 늙었나봐
- 06-22
- 조회 45
- 월루토크
-
- 내가 꼰대인거 같아서 힘들다
- 06-22
- 조회 43
- 월루토크
-
- 어른들이 자꾸 초봉안중요하다고하는데 직전연봉아 안높으면 이직할때 끊임없이 증명해야함ㅠ
- 06-22
- 조회 191
- 월루토크
-
- 이직 고민 중인데 같이 들어줄래. ???
- 06-22
- 조회 85
- 취직/이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