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월에 입사해서 계약직으로 다니고 있는데 어차피 계약직이고 하니까 빨리 정규직 갈수있는데 알아보려고 하고 있는데 같은 시기에 들어온 동기는 그래도 자긴 1년이라도 채울거다 하는데 난 걍 정규직 갈 수 있는곳 얼렁 암데나 가고싶거든... 계약 1년 연장할 가능성은 있는데 어차피 1년이고 계속 있을 순 없으니까... 걍 빨리 다른데 알아보는게 낫겠지? 동기는 1년 채우고 갈거라니까 아 나도 1년 있어야하나 싶고 그래서...ㅜ
월루토크 지금 계약직으로 일 다니고 있는데
172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