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사무덬인데 지금 학원으로 옮긴 지 2달도 안 됐거든
처음 인수인계 받을 때에도 학생 수가 많지는 않았지만
직장 동료들이나 분위기가 괜찮아 보여서 붙은 곳 중에 여기 골랐는데
인수인계 기간부터 지금까지 학생이 계속 빠지기만 함
신규는 한 2명 있었나? 체감상 나간 학생은 10명쯤 되는 것 같음;
최근에는 다른 학원 원장들?이 여기 인수하려고 구경하러 오기도 했는데
와중에 같이 일하는 실장님도 곧 그만두신대;
그럼 데스크에서 나 혼자 일해야 하는데, 다른 건 몰라도 입학 상담 같은 건 초기 정보만 내가 받고 테스트 결과 상담 같은 건 다 실장님이 했어서 이분 그만두시면 그 이후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 지금 너무 무서움;
이럴 거면 날 왜 뽑은 건가 싶고 그만두신단 얘기도 오늘에야 들어서 너무 불안하고 짜증남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