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봉 높은데를 잘들어갔어야되는데 첫단추가 이미 존나게 잘못꿰어져벌임.... https://theqoo.net/job/4253626213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23 그렇다고 언제까지나 취준만할순없으니....그렇긴한데...시발ㅠㅋㅋㅋㅋㅋ2600만원은 심하잖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