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년생 여자
국숭세단 경영
학점 4.2/4.5
중견 상장사 회계팀 6개월근무 (퇴사)
자격증은 재경관리사, 전산회계1급, 컴활2급, 토스IH
원하는 조건은 상장사 초봉 4천이상, 워라벨 너무 빡세지만 않으면 되는데(1달에 마감기간 1주 야근이면 ㄱㅊ음) 눈 많이 높은걸까..?
국숭세단 경영
학점 4.2/4.5
중견 상장사 회계팀 6개월근무 (퇴사)
자격증은 재경관리사, 전산회계1급, 컴활2급, 토스IH
원하는 조건은 상장사 초봉 4천이상, 워라벨 너무 빡세지만 않으면 되는데(1달에 마감기간 1주 야근이면 ㄱㅊ음) 눈 많이 높은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