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 사직서쓰면 무조건 한달 채워야해? https://theqoo.net/job/4253408630 무명의 더쿠 | 19:06 | 조회 수 100 일년안됐고지금 괌둘거면 관두래자기는 한달뒤에 퇴사처리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