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극단적으로 마이웨이로 사는편인데 곧 부서에 신입 한분 들어오시거든 우리 회사 밥먹는거 전부 노터치고 도시락을 싸오던 밖에 나가서 사먹던 상관없는데 난 내 자리에서 도시락 먹는 편이라ㅠ 일주일정도는 같이 밖에서 사먹고 먹으면서 회사 분위기상 밥먹는거 신경 안쓰고 우리 부서는 전부 도시락 싸먹는다고 말해주면 되려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입사 2주찬데.. 오늘 대표 남편이 회사 왔는데 날 불러서 갔거든
- 20:58
- 조회 44
- 월루토크
-
- 1년 미만 경력으로 이직할 수 있을까
- 20:50
- 조회 46
- 월루토크
-
- 공무원인데 연차 오래될 수록 운전 못 하는 거 눈치 보여....ㅋㅋㅋ
- 20:47
- 조회 47
- 월루토크
-
- 일하다가 결혼하는 경우, 보통 언제쯤 회사에 알려??
- 20:45
- 조회 17
- 월루토크
-
- 회사 망하려나 ㅠ
- 20:43
- 조회 67
- 월루토크
-
- ㅇㅈㅈ 경기도 부천시 부천운동장 근처 주거지로 어때..?
- 20:30
- 조회 22
- 월루토크
-
- 우리 인사이동날에 추경입력하라는데 미쳤나바
- 20:27
- 조회 91
- 월루토크
-
- ㅠㅠ이직한곳에서 먼가 거짓말쟁이 처럼 되는듯
- 20:26
- 조회 54
- 월루토크
-
- 여기 서무 유경험자들 있니..??
- 20:16
- 조회 105
- 월루토크
-
- 단점이 보이면 무조건 뜯어 고치려고 하는 성향
- 20:11
- 조회 65
- 월루토크
-
- 근데 퇴사할때 남는 연차 쓰고 나가는거랑 안쓰고 나가는거 금전적 차이가 큰가??
- 20:04
- 조회 26
- 월루토크
-
- 2차 면접까지 있는 회사는 몇배수를 뽑는다고 보면 되는걸까...?
- 19:48
- 조회 84
- 취직/이직
-
- 지방이전 아 ㅈㄴ 싫다
- 19:43
- 조회 145
- 월루토크
-
- 이직하는 회사 적응 어케하지 시벌,,,,너무 무섭다
- 19:33
- 조회 87
- 월루토크
-
- 사직서냈는데 한달뒤에 사직처리하겠다고 협박하는경우 어떡해?
- 19:22
- 조회 122
- 월루토크
-
- 주식하는 덬들 일하면서도 주식 어플 켜놔?
- 19:13
- 조회 222
- 월루토크
-
- 전직장 동료들 만날 때마다 느끼는 점
- 19:10
- 조회 95
- 월루토크
-
- 해외영업 첫근무 후기 : 일 ㅈㄴ 어렵다
- 19:10
- 조회 141
- 월루토크
-
- 퇴사 선물 받았는데 따로 연락해야하나?
- 19:10
- 조회 30
- 월루토크
-
- 퇴사 사직서쓰면 무조건 한달 채워야해?
- 19:06
- 조회 125
- 월루토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