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극단적으로 마이웨이로 사는편인데 곧 부서에 신입 한분 들어오시거든 우리 회사 밥먹는거 전부 노터치고 도시락을 싸오던 밖에 나가서 사먹던 상관없는데 난 내 자리에서 도시락 먹는 편이라ㅠ 일주일정도는 같이 밖에서 사먹고 먹으면서 회사 분위기상 밥먹는거 신경 안쓰고 우리 부서는 전부 도시락 싸먹는다고 말해주면 되려나
월루토크 부서에 도시락 싸먹는 분위기인데 신입 새로 들어오면 뭐라 말해줘야하지
198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