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휴 3개월만 가고 육아휴직없이 복귀 많이 하는지 궁금함
내가 팀장이고 팀원이 남편이 육아휴직쓸거라 출휴만 쓰고 복귀할거라는데
이말대로 정말 가능하면 채용 안하고 내가 몸빵할라그러거든
근데 보통 이렇게 생각했다가 복귀못하고 육아휴직 붙여쓰는 경우가 대부분이면
나도 다른 안을 생각해야해서 고민임
내 팀에서 출산한 케이스가 처음이라 물어봄
출휴 3개월만 가고 육아휴직없이 복귀 많이 하는지 궁금함
내가 팀장이고 팀원이 남편이 육아휴직쓸거라 출휴만 쓰고 복귀할거라는데
이말대로 정말 가능하면 채용 안하고 내가 몸빵할라그러거든
근데 보통 이렇게 생각했다가 복귀못하고 육아휴직 붙여쓰는 경우가 대부분이면
나도 다른 안을 생각해야해서 고민임
내 팀에서 출산한 케이스가 처음이라 물어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