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은 키보드소리가 필요한것도 맞고 내가 일을 회피 중인 것도 맞고
이 일이 너무 버거운데 이걸 이겨내야 하는 것도 맞고
그냥 일자체를 하고 싶지 않ㅇ은데
난 학생일때부터 해야 하는걸 하기 싫어하는 폐급이었고 ㅠㅠ
솔직히 말하면 내 맘대로 하고 싶은데 그게 안되는게 싫은 사람이기도 함....
아효효효
퇴근하면 다들 공부 하고 그러는거지??
어떻게 그럴 수 있는거야?
내가 간절함이 없는거여?
우선은 키보드소리가 필요한것도 맞고 내가 일을 회피 중인 것도 맞고
이 일이 너무 버거운데 이걸 이겨내야 하는 것도 맞고
그냥 일자체를 하고 싶지 않ㅇ은데
난 학생일때부터 해야 하는걸 하기 싫어하는 폐급이었고 ㅠㅠ
솔직히 말하면 내 맘대로 하고 싶은데 그게 안되는게 싫은 사람이기도 함....
아효효효
퇴근하면 다들 공부 하고 그러는거지??
어떻게 그럴 수 있는거야?
내가 간절함이 없는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