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상사나 팀원이랑 업무적으로 거의 얘기 안하는 날도 있음?? 뭐 해주세요 네 이정도의 한두마디 정도만 하고 아예 말없는 대화한번 없이 일만 해도 딱히 문제없고 그런날 꽤 있는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