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노션으로 하다가 노션은 작성한 거 검색 기능이 없는 거 같아서(각각 주별 페이지로 해놨었거든)
엑셀로 해야하나 싶은데, 혹시 다들 어떻게 일지 작성해?
일지 작성할 때 내용도 세부적으로 작성하는 편이야?
원래 다이어리로 자필로 적었었는데 뭔가 찾기가 힘들어서 검색기능 가능하게 쓰고 싶은데
다들 어떻게 쓰는지 궁금하다
처음에 노션으로 하다가 노션은 작성한 거 검색 기능이 없는 거 같아서(각각 주별 페이지로 해놨었거든)
엑셀로 해야하나 싶은데, 혹시 다들 어떻게 일지 작성해?
일지 작성할 때 내용도 세부적으로 작성하는 편이야?
원래 다이어리로 자필로 적었었는데 뭔가 찾기가 힘들어서 검색기능 가능하게 쓰고 싶은데
다들 어떻게 쓰는지 궁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