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4순위중에 4순위였던 곳에서 합격연락이 왔고
내일까지 출근여부 확답을 줘야돼
나는 1,2 순위 최종 합격 여부를 기다리는중이고 이번주까지
연락준대
절망편-4순위 안간다고 했는데 다 못붙는 경우...
희망편-안간다했는데 1순위 붙는 경우.....
진짜 골머리아프다 ㅠ 공백기 1년 다되어가서 그 전에 어디든 붙고싶은데 또 별로인 회사 가긴싫고....ㅠ 답정너 같지 근데 머리가 복잡해서 한번 써봤어
4순위는 중소 에이전시고
1순위는 중견 인하우스야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