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서내 잡일이 아예 없을순 없잖아누구든 해야하는데 이게 솔선수범 하는 사람이 있고 절대 안하는 사람이 있네 ㅋㅋ절대 안하는 사람은 넘 보기 싫은디 어쩌지 걍 두는수밖에 없는게 시르네..이거 상사들은 잘 모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