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비수기라서 직원이라고는 사장님 사장님와이프 나 이렇게인데
둘다 회사 안오셔서
며칠째 지금 회사 혼자 지키고 있음 혼자 법카들고 밥먹으러가고....
흡사 1인 사무실임
사실 난 이 체제가 편하긴해.... 이젠 사람있으면 개불편하더라고
지금 비수기라서 직원이라고는 사장님 사장님와이프 나 이렇게인데
둘다 회사 안오셔서
며칠째 지금 회사 혼자 지키고 있음 혼자 법카들고 밥먹으러가고....
흡사 1인 사무실임
사실 난 이 체제가 편하긴해.... 이젠 사람있으면 개불편하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