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이 젊은사람들 뽑고싶은가봄(20대)
근데 지원자는 많은데 거의 40대정도 경력자들이 많아서
나보고 어떻게 하면 젊은애들이 꼬이냐는데
그냥 돈 많이 준다는것만으로 젊은이들이 확 늘어날 것 같진 않고
뭐가있을까 요즘 젊은사람들이 좋아하는 복지..??????
사장이 젊은사람들 뽑고싶은가봄(20대)
근데 지원자는 많은데 거의 40대정도 경력자들이 많아서
나보고 어떻게 하면 젊은애들이 꼬이냐는데
그냥 돈 많이 준다는것만으로 젊은이들이 확 늘어날 것 같진 않고
뭐가있을까 요즘 젊은사람들이 좋아하는 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