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인간땜에 퇴사하는건데도 작별인사 하고 퇴사해야되나...하.. 존나 싫은데 그동안 싫은티 안내고 참았는데 한번은 내고 퇴사하고싶네 같은 팀 상산데 자리는 완전 반대편 파티션으로 떨어져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