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장 말투가 진짜 좆같음.
틱틱은 기본이고 듣는 사람 1도 생각안하는 것 같음
심지어 후임이 다 듣고있는데도 나보고, 쟤 뭐하는지 모르겠담서 그렇게 된건 네 책임도 있다. 나도 쟤가 뭐 하는지 모르겠는데 다른 사람은 어떨 것 같냐. 우리 부서 사람 없어도 잘 돌아간다는 소리 안듣게 쉴틈없이 일 시켜라. 이럼
시바 내가 일을 안시키는것도 아니고 일 ㅈㄴ 시켜도 칼퇴 쳐 하는걸 내가 어케함
그렇게 듣고나면 나도 사람인지라 짜증나서
후임이 뭐 물어보면 화내면서 대답하게 되는데 그게 더 족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