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키보드가 너무 가벼워서 힘주고 때리는거땜에 손목이 아픈데 기계식 사면 오히려 나으려나
무명의 더쿠
|
10:09 |
조회 수 63
멤브레인 블투키보드 같은거 쓰고있는데 진짜 톡 치기만 해도 인식되는 수준이라...
문제는 내가 송금업무 등으로 넘버패드 빠르게 칠 일이 대부분이고 타이핑은 잘 안 해서 급하게 오른손가락으로 파바박 넘버패드 치다 보니까 손목이랑 팔꿈치가 같이 아파 ㅜㅜ 토톡토톡은 솔직히 한가할때 의식해서 조심할 때나 가능하지 바쁘면 힘줘서 빠빠빡 치게 되니까...(안그럼 숫자 틀리게 찍힐까봐 그런것도 있고)
가뜩이나 왼손잡이라 오른손목이 약한편인데 이러다 보니까 손목 망가지는게 넘 느껴짐 ㅜㅜ 차라리 어느정도 힘줘야 눌리는 기계식키보드+저소음스위치+실리콘키캡 조합으로 하나 키보드 살까 싶어 원래 집에서 쓰던 키보드도 기계식이었어서...(그건 조약돌소리라 못쓰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