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회사 키보드가 너무 가벼워서 힘주고 때리는거땜에 손목이 아픈데 기계식 사면 오히려 나으려나

무명의 더쿠 | 10:09 | 조회 수 63

멤브레인 블투키보드 같은거 쓰고있는데 진짜 톡 치기만 해도 인식되는 수준이라...

문제는 내가 송금업무 등으로 넘버패드 빠르게 칠 일이 대부분이고 타이핑은 잘 안 해서 급하게 오른손가락으로 파바박 넘버패드 치다 보니까 손목이랑 팔꿈치가 같이 아파 ㅜㅜ 토톡토톡은 솔직히 한가할때 의식해서 조심할 때나 가능하지 바쁘면 힘줘서 빠빠빡 치게 되니까...(안그럼 숫자 틀리게 찍힐까봐 그런것도 있고)

가뜩이나 왼손잡이라 오른손목이 약한편인데 이러다 보니까 손목 망가지는게 넘 느껴짐 ㅜㅜ 차라리 어느정도 힘줘야 눌리는 기계식키보드+저소음스위치+실리콘키캡 조합으로 하나 키보드 살까 싶어 원래 집에서 쓰던 키보드도 기계식이었어서...(그건 조약돌소리라 못쓰긴 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3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직방 슬로건🤬😡👹👺 60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ㅌㅇㅌ에서 좆소야놀자 보고있자니 지금 회사 다닐만한거 같기도 하다
    • 19:01
    • 조회 0
    • 월루토크
    • ㅅㅂ 지하철 할배 앉아서 손으로 핸드폰 흔드는 모양새 존나 흉해
    • 18:47
    • 조회 32
    • 월루토크
    • 1호선상행 왜이럼 지금
    • 18:44
    • 조회 46
    • 월루토크
    2
    • 대손상각비 유보 사유가 뭘거 같니
    • 18:37
    • 조회 29
    • 월루토크
    • 보너스 받아서 직방에서 추천받은 키보드 마우스로 바꿨어 ( σ̴̶̷. σ̴̶̷ )!!
    • 18:30
    • 조회 57
    • 월루토크
    1
    • 이직한지 8개월만에 다시 환승이직 준비하려고 하는데
    • 18:24
    • 조회 102
    • 취직/이직
    3
    • 기업 리뷰 삭제한다는 곳은 쎄한거지..?
    • 18:21
    • 조회 31
    • 취직/이직
    • 회계재무 취준생 스펙 평가좀 해주라
    • 18:19
    • 조회 73
    • 취직/이직
    3
    • 예민한 담당자 걸리니까 짜증난다
    • 18:19
    • 조회 31
    • 월루토크
    • 야근안하는데 근무시간내내 여러가지 일하면 ㅈㄴ기빨리는게 맞는거지
    • 18:12
    • 조회 23
    • 월루토크
    • 전화로 컴플레인 받고 심장 뛰는거 어케해
    • 18:03
    • 조회 51
    • 월루토크
    1
    • 정치질 많이 하면 상사는 진짜 그게 맞는 줄 아나봐...
    • 18:00
    • 조회 51
    • 월루토크
    1
    • 셈덬들아 우리 지방세 연장된거 맞지?
    • 17:58
    • 조회 76
    • 월루토크
    2
    • 포지션 제안받았는데 잡플 후기보니까 무서워서 지원을 못하겠네
    • 17:54
    • 조회 42
    • 월루토크
    • 회사에 딱히 개친한 사람은 없는 덕 없어?
    • 17:52
    • 조회 161
    • 월루토크
    7
    • 더쿠들아 여자대리한테 머리냄새 심하게 나는데 이틀에 한번씩 감는걸까?
    • 17:49
    • 조회 240
    • 월루토크
    9
    • 혹시 월급명세서 지류로 받는 덬들 있어?
    • 17:46
    • 조회 95
    • 월루토크
    4
    • 클로드랑 한참 싸웠는데 내가잘못함
    • 17:41
    • 조회 107
    • 월루토크
    1
    • 포폴 필요한 덬들아 경력직 이직할 때 회사 작업물로만 포폴 만들었어?
    • 17:41
    • 조회 58
    • 취직/이직
    3
    • 팀장 파트장 퇴사면담 다 끝냈고 인수인계 다 마쳤는데 왜 퇴사일을 바로 안잡아주냐
    • 17:40
    • 조회 29
    • 월루토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