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상세페이지 리뉴얼중인데
안그래도 처음부터 방향성이나 어떤 느낌으로 갈지 이야기좀 했으면 좋겠는데
우리 회사가 그렇게 크지않아서 사장님 실장님 이렇게 컨펌받거든?
근데 아무런 방향성도 제시 안하고 만들어 ㅇㅇ 이거였어 ㅋㅋㅋㅋ 이야기 했음 좋겠다 했는데도 (추구미가 다르면 결국 다시 작업해야하니까 ㅠㅠㅠㅠㅠㅠ)
심지어 내가 회의를 했으면 좋겠다고 까지 말을 했는데 일단 한번 만들어봐요 이래서 씨발 어쩔수 없이 그냥 작업했어
일단 만들고 보여줬더니 방금 연락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로 만드는 페이지 고민을 좀 더 해서 한번더 만들어봐주세요."
"챗지피티 가입해서 사용해도 되니 최대한 고민을 좀 더 해주세요"
"지금 회사가 엄청 중요한 시점이라 획기적인 한방이 필요해요."
아니 씨발 이게 맞아?????????????????????????????????????????????
그래 처음은 그렇다쳐
시안을 보여줬으면 그래도 어떤부분을 고쳤으면 좋겠다 어떤 느낌으로 가면 좋을거같다 이야기라도 해줘야하는거아냐?
다짜고짜 다시만들라하면 도대체 뭐 어쩌라는거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진짜 어떻게 해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라고 말하면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