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장없이 1년동안 대리 둘한테 모든 실무 박아서 힘들다는 소리도 못하게 하더니 둘다 나간다니까 쌩신입 다른부서 둘 데려와서 기초부터 가르치고 나가래 뭐..이런 회사가 다있지..? 미쳤나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