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암 걸려서 휴직하게 됐는데 아무래도 이런 센스는 직방덬들이 좋을 거 같아서 오랜만에 직방에 글 써봄ㅋㅋ
처음에 암 진단받을 때 많이 도움 주신 엄마 대학동창분인데 치료 시작하게 되면서 연락드릴 일이 없어져서
직접 뵙기도 여의치 않아서 사례해드리고 싶은데 아이디어 부탁해!
성별 여자 나이 60대 초중반이시고 직업 현직 약사이심
참고로 나는 30대 초중반이야
처음에 암 진단받을 때 많이 도움 주신 엄마 대학동창분인데 치료 시작하게 되면서 연락드릴 일이 없어져서
직접 뵙기도 여의치 않아서 사례해드리고 싶은데 아이디어 부탁해!
성별 여자 나이 60대 초중반이시고 직업 현직 약사이심
참고로 나는 30대 초중반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