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사랑 나 둘만있는 부서인데..하..
나한테만 몰래? 말했는데 육휴하다가 퇴사할계획이라고 했거든
대표가 복직할거냐고 물어봤을때 대놓고 말하기는 그래서 걍 잘모르겠다고 말했다더라
근데 대표는 설마 퇴사하겠어? 가장인데 복직하겠지~ 하면서 6개월만 버티라는데ㅠ
걍 나도 이직준비하는게 맞겠지?ㅎ
상사랑 나 둘만있는 부서인데..하..
나한테만 몰래? 말했는데 육휴하다가 퇴사할계획이라고 했거든
대표가 복직할거냐고 물어봤을때 대놓고 말하기는 그래서 걍 잘모르겠다고 말했다더라
근데 대표는 설마 퇴사하겠어? 가장인데 복직하겠지~ 하면서 6개월만 버티라는데ㅠ
걍 나도 이직준비하는게 맞겠지?ㅎ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9 | 00:05 | 14,20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0,4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844 | 월루토크 | ㅇㅈㅈ 요즘 월세 잘 나가니..? | 21:21 | 17 |
| 849843 | 월루토크 | 원래 회사 오래 다니고 하면 홧병 생기는 거야? 3 | 21:12 | 28 |
| 849842 | 월루토크 | 적당한 연차에 이직할걸...ㅠ 5 | 21:10 | 58 |
| 849841 | 월루토크 | 오늘 후배가 모르는척 내 취재원 캐묻는데 좀 짜증났음 | 21:08 | 33 |
| 849840 | 월루토크 | 우리팀 빌런 다른 팀 간다는 썰이 돌고있음 | 21:05 | 38 |
| 849839 | 월루토크 | 환승이직했는데 | 21:04 | 18 |
| 849838 | 월루토크 | 임원급이 자꾸 나한테 팀장님 뒷담까면 어케해ㅜ 3 | 20:47 | 73 |
| 849837 | 월루토크 | 요새 힘들면 레드레드 들음 | 20:34 | 54 |
| 849836 | 월루토크 | 나 오늘 퇴사했어 1 | 20:29 | 90 |
| 849835 | 월루토크 | 이거 퇴사 하라고 등떠미는거야? 8 | 20:28 | 169 |
| 849834 | 월루토크 | 한국이 유독 이상한 회사들이 많은거야? 7 | 20:22 | 178 |
| 849833 | 월루토크 | 실업급여 신청하고 왔다 | 20:21 | 36 |
| 849832 | 월루토크 | 대표가 술먹고 직원들 다 필요없어 너네 없어도 회사 다 돌아가 이러면 무슨 생각 듦? 1 | 20:16 | 71 |
| 849831 | 월루토크 | 우리 대표님은 큰 것만 본인한테 물어보고 알아서 하래 2 | 20:05 | 89 |
| 849830 | 월루토크 | 팀장 달았는데 나한테 너무 버거움 ㅠㅠ 1 | 20:04 | 55 |
| 849829 | 월루토크 | 아 인플루엔자들 개싫어!!! | 19:44 | 96 |
| 849828 | 월루토크 | 피드백 했는데 우는 직원 어화둥둥 해줘야해? 6 | 19:21 | 342 |
| 849827 | 월루토크 | 하... 감다뒤짓은 윗사람이하고 | 19:18 | 48 |
| 849826 | 월루토크 | 퇴근하고 카톡 오는 거 부담스러워.... | 19:10 | 57 |
| 849825 | 월루토크 | 나 회사생활이랑 안맞는듯.. | 19:02 | 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