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키워드 광고 단가 조정도 직접하는데
그것도 일 예산 100,000원 안에서 알아서 하래
블로그나 카페 글도 알아서 쓰고 굳이 본인한테
컨펌 받지말래
작은 거 물어보면 일처리 못한다고.
그거보고 감동받았어ㅜㅜㅜㅜ
이상한 좆소 다니면서 cctv 감시하고
대표가 사사건건 드잡이 하다가
이런 자율성이 부담이면서도 감사해..ㅜ
그것도 일 예산 100,000원 안에서 알아서 하래
블로그나 카페 글도 알아서 쓰고 굳이 본인한테
컨펌 받지말래
작은 거 물어보면 일처리 못한다고.
그거보고 감동받았어ㅜㅜㅜㅜ
이상한 좆소 다니면서 cctv 감시하고
대표가 사사건건 드잡이 하다가
이런 자율성이 부담이면서도 감사해..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