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살에 공직에 몸담았다가 안맞아서 면직하고 1년동안 대기업에서 체험형 인턴..? 계약직 느낌으로 일하다 이제 곧 퇴사하거든
지금 27살이고 하반기 몇 개 넣고있긴한데 이번에 안되면
공백 생기는게 싫어서 작은 스타트업이나 이런데서도 일할 생각 있긴한데 내년에 28살이라 ㅠㅠ 가능성이 아예 없진 않겠지..?
지금 27살이고 하반기 몇 개 넣고있긴한데 이번에 안되면
공백 생기는게 싫어서 작은 스타트업이나 이런데서도 일할 생각 있긴한데 내년에 28살이라 ㅠㅠ 가능성이 아예 없진 않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