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이겜 중독됐어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치) 뱅 준우승 후기 방송 하길래 켜봤는데 정글이 너무 없어서 내가 안 하면 진행이 안 되나? 사명감으로 했다고 메모장에 써있네
- 15:03
- 조회 41
- onair
-
- 요즘 스트리머들 멧챠카멜레온 하는거 너무 재밌다
- 15:02
- 조회 19
- 잡담
-
- 치) 감코제도가 있어서 이번 자낳대 전체적으로 순한맛으로 끝난거 같아서 좋음
- 14:12
- 조회 222
- 잡담
-
- 치) 감코제도 다들 만족하는듯 ㅎㅎ
- 14:07
- 조회 280
- 잡담
-
- ㅇㅇㅂ 돈 안쓰고 겜 하고 싶은데 ㅁㅇㅍ이랑 ㄹㅇ중에서 뭐가 더
- 13:22
- 조회 611
- 잡담
-
- 치) 엠비션 초등학교 때 만든 메이플 닉네임이 "허솔지" 역시 솔지사랑단 ㄷㄷ
- 13:01
- 조회 512
- onair
-
- 치) 1팀회식 그래서 걸린 러너야 ??
- 12:39
- 조회 561
- 잡담
-
- 니지산지) 어제 올리버 교수님 컴터 고장나서 나기사 집에서 대회 참가했는데
- 12:26
- 조회 78
- 잡담
-
- 치) 아 어제 멧차카멜레온 한 거 뎁혀보는데 재밌다ㅋㅋㅋㅋㅋ
- 11:42
- 조회 322
- 잡담
-
- 치) 운모 I라서 사람 많은 거 기빨려하고 친한 사람 아니면 말 많이 안 하는데
- 10:41
- 조회 880
- 잡담
-
- 치) 전프로들 보면 아직도 그 열정과 호기심이 있는게 되게 신기한거같음
- 10:35
- 조회 378
- 잡담
-
- 치) 근데 1팀 저 밑에 사람들 입은 옷부터 롤악귀들 같네
- 10:29
- 조회 910
- 잡담
-
- 1팀 스머들 조합때문에 우승해서 더 뽕찬다
- 10:27
- 조회 654
- 잡담
-
- 치) 싸이코드 이번에 단체로 신버츄얼 나온거 다 봤는데
- 09:14
- 조회 872
- 잡담
-
- 치) 봄동팟 남정네들은 데바데 사랑단이네ㅋㅋ
- 09:05
- 조회 440
- onair
-
- 치) 램램이 이시간에 왔네
- 08:15
- 조회 401
- 잡담
-
- 치) 1팀 뒷풀이 웃긴점
- 04:25
- 조회 1027
- 잡담
-
- 치) 1팀 장난 아니다
- 03:58
- 조회 1391
- 잡담
-
- 와 마스터즈 레비아탄이 우승했네 남미버전 소년만화
- 03:47
- 조회 337
- onair
-
- 치) 베릴은 다음에 선수로 한번 나왔으면ㅋㅋㅋㅋ
- 02:34
- 조회 59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