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치) 전프로들 보면 아직도 그 열정과 호기심이 있는게 되게 신기한거같음

무명의 더쿠 | 10:35 | 조회 수 288

물론 그게 있으니까 프로를 했겠지만....

짧게는 5년에서 길면 10년 가까이 프로 활동했으니 롤이라는 게임 자체가 어떻게 보면 모든걸 쏟아부은 전 직장이잖아 근데 그런 게임을 아직도 사랑하고 더 알아가려하고 이기고자 하는 승부욕이 엄청 강한게 참 신기하고 대단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1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치) 1팀회식 그래서 걸린 러너야 ??
    • 12:39
    • 조회 161
    • 잡담
    2
    • 니지산지) 어제 올리버 교수님 컴터 고장나서 나기사 집에서 대회 참가했는데
    • 12:26
    • 조회 37
    • 잡담
    • 치) 아 어제 멧차카멜레온 한 거 뎁혀보는데 재밌다ㅋㅋㅋㅋㅋ
    • 11:42
    • 조회 223
    • 잡담
    1
    • 치) 운모 I라서 사람 많은 거 기빨려하고 친한 사람 아니면 말 많이 안 하는데
    • 10:41
    • 조회 652
    • 잡담
    4
    • 치) 전프로들 보면 아직도 그 열정과 호기심이 있는게 되게 신기한거같음
    • 10:35
    • 조회 288
    • 잡담
    1
    • 치) 근데 1팀 저 밑에 사람들 입은 옷부터 롤악귀들 같네
    • 10:29
    • 조회 689
    • 잡담
    6
    • 1팀 스머들 조합때문에 우승해서 더 뽕찬다
    • 10:27
    • 조회 478
    • 잡담
    6
    • 치) 싸이코드 이번에 단체로 신버츄얼 나온거 다 봤는데
    • 09:14
    • 조회 704
    • 잡담
    8
    • 치) 봄동팟 남정네들은 데바데 사랑단이네ㅋㅋ
    • 09:05
    • 조회 373
    • onair
    1
    • 치) 램램이 이시간에 왔네
    • 08:15
    • 조회 354
    • 잡담
    3
    • 치) 1팀 뒷풀이 웃긴점
    • 04:25
    • 조회 961
    • 잡담
    2
    • 치) 1팀 장난 아니다
    • 03:58
    • 조회 1264
    • 잡담
    4
    • 와 마스터즈 레비아탄이 우승했네 남미버전 소년만화
    • 03:47
    • 조회 311
    • onair
    2
    • 치) 베릴은 다음에 선수로 한번 나왔으면ㅋㅋㅋㅋ
    • 02:34
    • 조회 560
    • 잡담
    5
    • 치) 그래서 대회 언제 함
    • 02:24
    • 조회 388
    • 잡담
    2
    • 치) 캬하하 솔랭 비상 ㅋㅋㅋㅋㅋ
    • 02:07
    • 조회 865
    • onair
    1
    • 치) 치지직컵 진지하게 탑고티어일리는 없겠지만 진짜 고티어되면
    • 02:04
    • 조회 602
    • onair
    2
    • 치) 저사람들 술한잔도안먹고 계속롤얘기만한거임 ?ㅋㅋㅋㅋㅋㅋ
    • 02:04
    • 조회 142
    • onair
    • 치) 캬하하 헬퍼논란 플레임 운모 마린 다 탑놈들이라 관심없었다는게
    • 01:59
    • 조회 1164
    • onair
    4
    • 치) 이제 다들 배부른지 말만 하네
    • 01:54
    • 조회 487
    • onair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