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1팀 스머들 조합때문에 우승해서 더 뽕찬다

무명의 더쿠 | 10:27 | 조회 수 611

러너는 저번 치지직컵때 왜 러따플로 묶였는지 모르겠다 원딜 너무못한다 소리 듣다가 탑으로 포변하고 준비 빡세게한 노력 보상받는것 같아서 좋고

운타라는 치지직컵때 사기급 매물이다 역대급 운타라컵이다 게임 재미없게 만든다고 스코프 쬐이고 자낳대 라꼬정글 되니까 연습도 안하는데 난초라는 소리 듣다가 캐리하는 모습으로 증명해서 더 좋고

플레임은 맨날 대회마다 힘들어하고 원시호종이라는 치지직내 대명사가 생길정도의 본인 성격 때문에 고민도 많았던거 같은데 이번에 팀원들 치어링 해주는 포지션+라이너 실력으로 우승해서 좋고

캬쌤은 말해모해 몇년동안 억까당하고 패싱당하다가 이번대회에 역대급 팀내 1옵션으로 증명해서 더더더 좋고

그 캬쌤과 함께하는 봇듀오가 그 누구보다 캬쌤 생각해주는 윤가놈이라 더 좋았어


히히 오늘 울프중계 뎁혀먹어야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8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치) 감코제도가 있어서 이번 자낳대 전체적으로 순한맛으로 끝난거 같아서 좋음
    • 14:12
    • 조회 56
    • 잡담
    • 치) 감코제도 다들 만족하는듯 ㅎㅎ
    • 14:07
    • 조회 115
    • 잡담
    1
    • ㅇㅇㅂ 돈 안쓰고 겜 하고 싶은데 ㅁㅇㅍ이랑 ㄹㅇ중에서 뭐가 더
    • 13:22
    • 조회 412
    • 잡담
    19
    • 치) 엠비션 초등학교 때 만든 메이플 닉네임이 "허솔지" 역시 솔지사랑단 ㄷㄷ
    • 13:01
    • 조회 409
    • onair
    3
    • 치) 1팀회식 그래서 걸린 러너야 ??
    • 12:39
    • 조회 490
    • 잡담
    3
    • 니지산지) 어제 올리버 교수님 컴터 고장나서 나기사 집에서 대회 참가했는데
    • 12:26
    • 조회 70
    • 잡담
    • 치) 아 어제 멧차카멜레온 한 거 뎁혀보는데 재밌다ㅋㅋㅋㅋㅋ
    • 11:42
    • 조회 300
    • 잡담
    1
    • 치) 운모 I라서 사람 많은 거 기빨려하고 친한 사람 아니면 말 많이 안 하는데
    • 10:41
    • 조회 826
    • 잡담
    4
    • 치) 전프로들 보면 아직도 그 열정과 호기심이 있는게 되게 신기한거같음
    • 10:35
    • 조회 356
    • 잡담
    2
    • 치) 근데 1팀 저 밑에 사람들 입은 옷부터 롤악귀들 같네
    • 10:29
    • 조회 852
    • 잡담
    6
    • 1팀 스머들 조합때문에 우승해서 더 뽕찬다
    • 10:27
    • 조회 611
    • 잡담
    8
    • 치) 싸이코드 이번에 단체로 신버츄얼 나온거 다 봤는데
    • 09:14
    • 조회 825
    • 잡담
    8
    • 치) 봄동팟 남정네들은 데바데 사랑단이네ㅋㅋ
    • 09:05
    • 조회 423
    • onair
    1
    • 치) 램램이 이시간에 왔네
    • 08:15
    • 조회 387
    • 잡담
    3
    • 치) 1팀 뒷풀이 웃긴점
    • 04:25
    • 조회 1008
    • 잡담
    2
    • 치) 1팀 장난 아니다
    • 03:58
    • 조회 1376
    • 잡담
    4
    • 와 마스터즈 레비아탄이 우승했네 남미버전 소년만화
    • 03:47
    • 조회 332
    • onair
    2
    • 치) 베릴은 다음에 선수로 한번 나왔으면ㅋㅋㅋㅋ
    • 02:34
    • 조회 581
    • 잡담
    5
    • 치) 그래서 대회 언제 함
    • 02:24
    • 조회 400
    • 잡담
    2
    • 치) 캬하하 솔랭 비상 ㅋㅋㅋㅋㅋ
    • 02:07
    • 조회 897
    • onair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