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 감코제도 다들 만족하는듯 ㅎㅎ https://theqoo.net/ib/4253047651 무명의 더쿠 | 14:07 | 조회 수 356 예전부터 감코제도 하면 좋지않을까 생각했는데 이번에 보면서 생각보다 더 좋다는 생각이 듬ㅋㅋ난 1팀 2팀 위주로 봤는데 두 팀다 감코제도 덕분에 자낳대 처음인데 어려울때도 잘 넘어가고 해낸거 같아서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