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모랑 화이트스웨이드 겨울 봄에 썼는데 이제 여름이라 여름 향수 살까 싶어서아주 달달 플로랄만 아니면 적당한 달달함 ㅇㅋ 거든너무 우디하거나 머스크하지 않은 적당히 달면서 답답하지 않은 걸로 추천 좀 부탁해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