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여름 향수 추천 좀 해줄 덬
15 1
2026.06.24 23:48
15 1
카모랑 화이트스웨이드 겨울 봄에 썼는데 이제 여름이라 여름 향수 살까 싶어서

아주 달달 플로랄만 아니면 적당한 달달함 ㅇㅋ 거든

너무 우디하거나 머스크하지 않은 적당히 달면서 답답하지 않은 걸로 추천 좀 부탁해ㅜ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04 00:05 1,31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1,83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잡담 여름 향수 추천 좀 해줄 덬 1 06.24 15
3355 잡담 로에베 홈프래그런스 토마토리프 알아? 이거 향 너무 좋던데 06.24 16
3354 잡담 프말 아크네 개좋은데 개비싸네 2 06.24 26
3353 잡담 자라 셀 시작해서 향수 2개 샀는데 시향을 못해보고 사는거라 걱정... 06.24 16
3352 잡담 여름에 러쉬 너무 힘들다 1 06.24 27
3351 잡담 딥디크 오로즈 vs 메종 선데이 모닝 뭐가 더 호불호 덜 갈릴 향이야? 7 06.24 86
3350 잡담 점점 더워지니까 걍 다시 산마노가 좋네 06.23 79
3349 잡담 여름향수 하나 들이고 싶은데 추천해줄 수 있니? 4 06.23 173
3348 잡담 면세점에서 향수 30ml 하나 살까 하는데 머사지 1 06.22 97
3347 잡담 로에베 향수 골라줄 사람..! 4 06.22 112
3346 잡담 잔향 머스키하게 남는 것 중에 여름 향수 추천할만한거 있어? 레선모 좋아하는데 2 06.22 118
3345 잡담 아디파 본조르노 넘 좋다 최근에 산것 중에 제일 좋아 ㅠㅠ 2 06.22 138
3344 잡담 로즈토네르 여름 개오바지 2 06.21 78
3343 잡담 매장에서 맡았을 때랑 집이랑 향기가 달라질수도 잇나? ㅠㅠㅠ 3 06.20 168
3342 잡담 피얄쇠 어떤 느낌이야?? 호불호 이유 좀 알려줘 5 06.19 146
3341 잡담 수틸레사 100ml 20으로 사는거면 잘 사는거야..? 3 06.19 181
3340 잡담 아디파 아란치아 다 좋은데 지속력이 너무 짧다ㅠㅠ 2 06.18 140
3339 잡담 시향 몇번하고 들임 하니? 4 06.18 225
3338 잡담 배쓰앤바디웍스 스트로베리스노우플레이크 4 06.18 169
3337 잡담 산마노 아쿠아 여름에 뿌리기 괜찮나? 2 06.17 1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