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 셀 시작해서 향수 2개 샀는데 시향을 못해보고 사는거라 걱정...
무명의 더쿠
|
20:35 |
조회 수 14
튜베로즈 오드 뚜알렛이랑
피오니오드퍼퓸 2개 샀거든
사실 골드디케이드- 셀 안함 랑 애플쥬시-못찾음 ㅜㅜ 추천을 받았는데
눈에 띄는걸루 그냥 사버렸어
얼마전에 나르시소 향수 산것도 무슨 로즈 어쩌구 산거라 ㅎㅎㅎㅎ
이 향수들 괜찮을까?
내가 매장까지 맘대로 못다녀서...사정상... 시향못하고 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