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인드라 일단 10ml로 질렀는데 돈 없어 아껴써야대ㅠㅠ
근데 ㄹㅇ 지속력 확산력 넘 좋다 여름이여도 내 취향이라 뿌릴거임 내 기준 그렇게 더운 향도 아닌데
아침에 뿌리면 또 안뿌려도 되는게 참 좋은듯
근데 도대체 어디가 복숭아....?
블라인드라 일단 10ml로 질렀는데 돈 없어 아껴써야대ㅠㅠ
근데 ㄹㅇ 지속력 확산력 넘 좋다 여름이여도 내 취향이라 뿌릴거임 내 기준 그렇게 더운 향도 아닌데
아침에 뿌리면 또 안뿌려도 되는게 참 좋은듯
근데 도대체 어디가 복숭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