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에서 살건데... 가벼우면서 프루티하게 달콤하고 잔향이 머스크로 마무리 되는 느낌이 생각나. 예전에 프레시 슈가리치 엄청 잘썼거든. 그런 느낌을 원하나봐. 밑에 다른 덬에 레선모 이야기하는데 괜찮으려나? 여름향수로는 트루동 듀랑 이솝 테싯 중심으로 쓰고 있긴 한데 뭔가 달달한게 땡김.
시트러스, 물향은 울렁거려서 잘 못씀(시트러스는 약간 섞인건 괜찮지만 물향은 아예 불가)ㅠㅠ
면세에서 살건데... 가벼우면서 프루티하게 달콤하고 잔향이 머스크로 마무리 되는 느낌이 생각나. 예전에 프레시 슈가리치 엄청 잘썼거든. 그런 느낌을 원하나봐. 밑에 다른 덬에 레선모 이야기하는데 괜찮으려나? 여름향수로는 트루동 듀랑 이솝 테싯 중심으로 쓰고 있긴 한데 뭔가 달달한게 땡김.
시트러스, 물향은 울렁거려서 잘 못씀(시트러스는 약간 섞인건 괜찮지만 물향은 아예 불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