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여름향수 하나 들이고 싶은데 추천해줄 수 있니?
144 4
2026.06.23 13:55
144 4

면세에서 살건데... 가벼우면서 프루티하게 달콤하고 잔향이 머스크로 마무리 되는 느낌이 생각나. 예전에 프레시 슈가리치 엄청 잘썼거든. 그런 느낌을 원하나봐. 밑에 다른 덬에 레선모 이야기하는데 괜찮으려나? 여름향수로는 트루동 듀랑 이솝 테싯 중심으로 쓰고 있긴 한데 뭔가 달달한게 땡김. 

 

시트러스, 물향은 울렁거려서 잘 못씀(시트러스는 약간 섞인건 괜찮지만 물향은 아예 불가)ㅠㅠ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0 06.21 42,98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모든 공지 확인하기()
3351 잡담 딥디크 오로즈 vs 메종 선데이 모닝 뭐가 더 호불호 덜 갈릴 향이야? 5 09:10 59
3350 잡담 점점 더워지니까 걍 다시 산마노가 좋네 06.23 69
» 잡담 여름향수 하나 들이고 싶은데 추천해줄 수 있니? 4 06.23 144
3348 잡담 면세점에서 향수 30ml 하나 살까 하는데 머사지 1 06.22 91
3347 잡담 로에베 향수 골라줄 사람..! 4 06.22 99
3346 잡담 잔향 머스키하게 남는 것 중에 여름 향수 추천할만한거 있어? 레선모 좋아하는데 2 06.22 114
3345 잡담 아디파 본조르노 넘 좋다 최근에 산것 중에 제일 좋아 ㅠㅠ 2 06.22 130
3344 잡담 로즈토네르 여름 개오바지 2 06.21 76
3343 잡담 매장에서 맡았을 때랑 집이랑 향기가 달라질수도 잇나? ㅠㅠㅠ 3 06.20 160
3342 잡담 피얄쇠 어떤 느낌이야?? 호불호 이유 좀 알려줘 5 06.19 142
3341 잡담 수틸레사 100ml 20으로 사는거면 잘 사는거야..? 3 06.19 176
3340 잡담 아디파 아란치아 다 좋은데 지속력이 너무 짧다ㅠㅠ 2 06.18 138
3339 잡담 시향 몇번하고 들임 하니? 4 06.18 216
3338 잡담 배쓰앤바디웍스 스트로베리스노우플레이크 4 06.18 168
3337 잡담 산마노 아쿠아 여름에 뿌리기 괜찮나? 2 06.17 164
3336 잡담 오래됏는데 안쓰는 향수 가끔 처치곤란인데 어쩌지 5 06.17 260
3335 잡담 파스냄새 나는 향수가 있오…?? 5 06.17 221
3334 잡담 에르메스 초록병 중에 우디+스파이시 향수 있어? 2 06.17 154
3333 잡담 언니가 20만원 이하로 향수를 사주겠다는데 여름에 괜찮은거 마구마구 추천해줄 사람 4 06.17 329
3332 잡담 이솝 트리오 너무 좋다ㅠㅠ 06.15 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