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개인적으론 요새 층쿠노래 정말 별로임

무명의 더쿠 | 06-03 | 조회 수 754

자주 들으면 중독성이 생기는거야 오타들 입장이고

(어차피 tv에 잘 나오지도 않지만) 대중들이 들어도 1도 안 끌릴만한 노래들만...

쟈마시나이데도 솔직히 안무랑 컨셉이 멱살잡고 살린노래라고 생각함


내 기준 층쿠는 감이 너무 떨어졌음... 그나마 스마초반정도까지가 나았던거 같아.

컬러풀기때 좋았던 건 원투쓰리, 와가마마, 아이노군단, 토키오코에 정도...ㅇㅇ


예전엔 섹시보이같이 어그로를 끌어도 귀에 확 들어오는 노래를만들었는데 

요새는 곡 구조를 되게 이상하게 만들어서 뭐가 사비고 뭐가 뭔지 처음들으면 구분이 잘 안 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9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1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베리즈 마지막사진집 랜덤 생사진 나-시미즈사키 너-나츠야키미야비
    • 12-22
    • 조회 6431
    • 교환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