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개인적으론 요새 층쿠노래 정말 별로임
754 39
2018.06.03 14:22
754 39

자주 들으면 중독성이 생기는거야 오타들 입장이고

(어차피 tv에 잘 나오지도 않지만) 대중들이 들어도 1도 안 끌릴만한 노래들만...

쟈마시나이데도 솔직히 안무랑 컨셉이 멱살잡고 살린노래라고 생각함


내 기준 층쿠는 감이 너무 떨어졌음... 그나마 스마초반정도까지가 나았던거 같아.

컬러풀기때 좋았던 건 원투쓰리, 와가마마, 아이노군단, 토키오코에 정도...ㅇㅇ


예전엔 섹시보이같이 어그로를 끌어도 귀에 확 들어오는 노래를만들었는데 

요새는 곡 구조를 되게 이상하게 만들어서 뭐가 사비고 뭐가 뭔지 처음들으면 구분이 잘 안 가...

댓글 3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15 00:05 8,03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5,0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9,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2,64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7,16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1286 잡담 모무스 2A다른곡은 구성원이 어케되는지 아직 나온거없나? 1 12:08 16
101285 잡담 12기중에 체르가 마지막일줄은 몰랐는데 뭔가 마음이 이상함 11:48 38
101284 잡담 마리아졸콘 보고옴 11:47 31
101283 잡담 마리아 졸콘 방금 다봤는데 진짜.. 메이랑 호마레... ㅠㅠ 성대지켜 ...ㅠㅠ 근데 .. 뿌듯하기도 하고... 양가감정든다 2 03:21 278
101282 잡담 오늘 레이나, 아이리, 마나캉, 아이쨩, 야구치도 왔네 3 00:43 349
101281 잡담 12기🥹 7 00:11 401
101280 잡담 18기 합 좋다 8 06.24 489
101279 잡담 쥿쥿 오늘 오리콘 앨범 차트 데일리 3위 🎉 7 06.24 271
101278 잡담 호마 메이 파트 미친듯이 많네 2 06.24 449
101277 잡담 다른 한곡은 좋겠지..... 1 06.24 209
101276 잡담 그래도 저 의상들이 한곡에서 나온 게 다행이야 2 06.24 289
101275 잡담 마리아스러운, 마리아다운 졸콘이였다! 1 06.24 261
101274 잡담 노래 좋다 06.24 51
101273 잡담 아니 뮤비보는데 다른 애들도 의상 구리네 3 06.24 191
101272 잡담 이 의상이 론리어쩌구 의상이었군 2 06.24 407
101271 잡담 오늘 신곡 공개하는거 바로 해금해주면좋깄다 06.24 29
101270 잡담 혹시 오늘 중계덬 없쥐……..? 1 06.24 187
101269 잡담 내일 지금 모닝구 봄콘 셋리에 소우쟈나이 있어? 6 06.23 486
101268 잡담 안쥬 무도관 보러간 OG 7 06.23 535
101267 잡담 모닝구 신곡 노래의 구림과 좋음의 여부보다 본인 졸업곡 한번밖에 못부르고 가는 현실이 슬픔 3 06.23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