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개인적으론 요새 층쿠노래 정말 별로임
754 39
2018.06.03 14:22
754 39

자주 들으면 중독성이 생기는거야 오타들 입장이고

(어차피 tv에 잘 나오지도 않지만) 대중들이 들어도 1도 안 끌릴만한 노래들만...

쟈마시나이데도 솔직히 안무랑 컨셉이 멱살잡고 살린노래라고 생각함


내 기준 층쿠는 감이 너무 떨어졌음... 그나마 스마초반정도까지가 나았던거 같아.

컬러풀기때 좋았던 건 원투쓰리, 와가마마, 아이노군단, 토키오코에 정도...ㅇㅇ


예전엔 섹시보이같이 어그로를 끌어도 귀에 확 들어오는 노래를만들었는데 

요새는 곡 구조를 되게 이상하게 만들어서 뭐가 사비고 뭐가 뭔지 처음들으면 구분이 잘 안 가...

댓글 3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