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개인적으론 요새 층쿠노래 정말 별로임
754 39
2018.06.03 14:22
754 39

자주 들으면 중독성이 생기는거야 오타들 입장이고

(어차피 tv에 잘 나오지도 않지만) 대중들이 들어도 1도 안 끌릴만한 노래들만...

쟈마시나이데도 솔직히 안무랑 컨셉이 멱살잡고 살린노래라고 생각함


내 기준 층쿠는 감이 너무 떨어졌음... 그나마 스마초반정도까지가 나았던거 같아.

컬러풀기때 좋았던 건 원투쓰리, 와가마마, 아이노군단, 토키오코에 정도...ㅇㅇ


예전엔 섹시보이같이 어그로를 끌어도 귀에 확 들어오는 노래를만들었는데 

요새는 곡 구조를 되게 이상하게 만들어서 뭐가 사비고 뭐가 뭔지 처음들으면 구분이 잘 안 가...

댓글 3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92 00:05 6,32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3,1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9,49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5,850
모든 공지 확인하기()
674 onair 결국 마지막에 우네ㅠㅠ 06.24 126
673 onair 아나운스 뭐얔ㅋㅋ? 06.24 91
672 onair 마리아 울지마ㅠㅠㅠ 06.24 43
671 onair 진짜 마리아 너무 너무 고생했다 아쉬워 죽겠네 3 06.24 208
670 onair 저 치마 벗으면 핑크치마 나올줄 알았는데 1 06.24 164
669 onair 청춘소승은 체르졸콘에서나 볼 수 있는 건가 3 06.24 216
668 onair 브라보다 브라보 06.24 27
667 onair 마리아 마지막까지 전력춤 ㅠㅠㅠ 06.24 36
666 onair 의상에 핑크 컬러들어간거 넘 예쁘다 1 06.24 88
665 onair 의상이랑 아오조라 어울린다 06.24 14
664 onair 단체곡은 아오조라! 06.24 27
663 onair 솔직히 사유곡 부를 거 같았는데 역시 마리아다 06.24 91
662 onair 졸콘곡 도리무곡 부르네ㅋㅋㅋ 1 06.24 190
661 onair 자기가 쓴 편지도 없고 한마디 코멘트로 끝내는거 마리아답네 ㅋㅋㅋ 06.24 99
660 onair 설마 사유한테 편지온건가... (아님) 1 06.24 167
659 onair 비디오 메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24 56
658 onair 역대 졸콘중 특이한 구성이다 06.24 96
657 onair 아니 졸콘이 넘 특이함.....구성도 엉성하고... 카오링도 나오고.. 2 06.24 310
656 onair 헐 카오링ㅠㅠㅠㅠㅠ 06.24 34
655 onair 갑자기 카오링? 06.24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