쥿쥿 미아모레는 약간 어느정도 경지에 오른 느낌임 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17
다른 노래보다 월등히 잘부름 ㅋㅋㅋ 하긴 워낙 마니 불러서 그렇기도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가끔 모르는 대중들이 라이브로 인식 못하면 어쩌나 싶을 정도로 잘해 ㅋㅋㅋ
다른 노래보다 월등히 잘부름 ㅋㅋㅋ 하긴 워낙 마니 불러서 그렇기도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가끔 모르는 대중들이 라이브로 인식 못하면 어쩌나 싶을 정도로 잘해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