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노래보다 월등히 잘부름 ㅋㅋㅋ 하긴 워낙 마니 불러서 그렇기도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가끔 모르는 대중들이 라이브로 인식 못하면 어쩌나 싶을 정도로 잘해 ㅋㅋㅋ
잡담 쥿쥿 미아모레는 약간 어느정도 경지에 오른 느낌임 ㅋㅋㅋ
13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다른 노래보다 월등히 잘부름 ㅋㅋㅋ 하긴 워낙 마니 불러서 그렇기도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가끔 모르는 대중들이 라이브로 인식 못하면 어쩌나 싶을 정도로 잘해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