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노래보다 월등히 잘부름 ㅋㅋㅋ 하긴 워낙 마니 불러서 그렇기도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가끔 모르는 대중들이 라이브로 인식 못하면 어쩌나 싶을 정도로 잘해 ㅋㅋㅋ
잡담 쥿쥿 미아모레는 약간 어느정도 경지에 오른 느낌임 ㅋㅋㅋ
13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20 | 06.27 | 36,70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6,8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4,73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7,56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41,978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674 | onair | 결국 마지막에 우네ㅠㅠ | 06.24 | 150 |
| 673 | onair | 아나운스 뭐얔ㅋㅋ? | 06.24 | 115 |
| 672 | onair | 마리아 울지마ㅠㅠㅠ | 06.24 | 53 |
| 671 | onair | 진짜 마리아 너무 너무 고생했다 아쉬워 죽겠네 3 | 06.24 | 255 |
| 670 | onair | 저 치마 벗으면 핑크치마 나올줄 알았는데 1 | 06.24 | 206 |
| 669 | onair | 청춘소승은 체르졸콘에서나 볼 수 있는 건가 4 | 06.24 | 265 |
| 668 | onair | 브라보다 브라보 | 06.24 | 34 |
| 667 | onair | 마리아 마지막까지 전력춤 ㅠㅠㅠ | 06.24 | 40 |
| 666 | onair | 의상에 핑크 컬러들어간거 넘 예쁘다 1 | 06.24 | 99 |
| 665 | onair | 의상이랑 아오조라 어울린다 | 06.24 | 18 |
| 664 | onair | 단체곡은 아오조라! | 06.24 | 31 |
| 663 | onair | 솔직히 사유곡 부를 거 같았는데 역시 마리아다 | 06.24 | 102 |
| 662 | onair | 졸콘곡 도리무곡 부르네ㅋㅋㅋ 1 | 06.24 | 220 |
| 661 | onair | 자기가 쓴 편지도 없고 한마디 코멘트로 끝내는거 마리아답네 ㅋㅋㅋ | 06.24 | 113 |
| 660 | onair | 설마 사유한테 편지온건가... (아님) 1 | 06.24 | 194 |
| 659 | onair | 비디오 메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6.24 | 62 |
| 658 | onair | 역대 졸콘중 특이한 구성이다 | 06.24 | 113 |
| 657 | onair | 아니 졸콘이 넘 특이함.....구성도 엉성하고... 카오링도 나오고.. 2 | 06.24 | 396 |
| 656 | onair | 헐 카오링ㅠㅠㅠㅠㅠ | 06.24 | 37 |
| 655 | onair | 갑자기 카오링? | 06.24 | 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