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노래보다 월등히 잘부름 ㅋㅋㅋ 하긴 워낙 마니 불러서 그렇기도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가끔 모르는 대중들이 라이브로 인식 못하면 어쩌나 싶을 정도로 잘해 ㅋㅋㅋ
잡담 쥿쥿 미아모레는 약간 어느정도 경지에 오른 느낌임 ㅋㅋㅋ
14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564 | 06.28 | 24,84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8,8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4,73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7,56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41,978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 | 교환 | 베리즈 마지막사진집 랜덤 생사진 나-시미즈사키 너-나츠야키미야비 | 18.12.22 | 6,4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