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호 의견들 올라옴 => 처음엔 공감되는 글도 있을 때도 있고 그렇구나 납득되는 정도임 => 근데 점점 뇌절 시작함 선 넘는 발언들 올라오고, 예전에 불호였던(ex. 폰타인 스스펫, 나타 등등) 플들까지 끌고와서 복기하면서 점점 지랄 시작 => 구세주같은 이건 좀 아니지 않냐 글 올라옴 => 쳐맞게 되면서 자정됨 => 반복계속 이러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