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성이라 그런지 과한 느낌도 없고 짧은 반바지에 손발쪽으로 무게감을 줘서 밸런스도 좋고 쇼타 특유의 짧고 답답한 느낌도 없음 갠적으로 진짜 잘뽑힌 캐디같아 물론 사람마다 눈이 다르고 생각 다를 수 있음!
잡담 개인적으로 쇼타 캐디 정석은 프레미네라고 생각함
442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4성이라 그런지 과한 느낌도 없고 짧은 반바지에 손발쪽으로 무게감을 줘서 밸런스도 좋고 쇼타 특유의 짧고 답답한 느낌도 없음 갠적으로 진짜 잘뽑힌 캐디같아 물론 사람마다 눈이 다르고 생각 다를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