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개인적으로 쇼타 캐디 정석은 프레미네라고 생각함
442 13
2026.06.26 19:57
442 13

NDvwSw
4성이라 그런지 과한 느낌도 없고 짧은 반바지에 손발쪽으로 무게감을 줘서 밸런스도 좋고 쇼타 특유의 짧고 답답한 느낌도 없음 갠적으로 진짜 잘뽑힌 캐디같아 물론 사람마다 눈이 다르고 생각 다를 수 있음!

댓글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30 06.24 37,26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0,34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392
공지 알림/결과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3.11.15 업뎃) 16 21.05.16 156,798
공지 알림/결과 원신 카테 생긴 겸 인구조사 ✋ 250 21.05.16 115,68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3090 잡담 7.0부터 무뽑 배너 분리 줄듯 2 23:24 33
123089 잡담 살짝 요 각인거 같긴 한데 23:22 47
123088 잡담 노이랑 미탸 팬아트 23:19 45
123087 잡담 남캐 옷에 있는 천 몇개좀 가져가서 23:17 36
123086 잡담 원신은 마신임무는 수메르빼고 거의 다 별로고 월퀘가 대체로 좋았음 2 23:16 50
123085 잡담 아 벌써부터 기도해야돼 얼음여왕 제발 1 23:04 75
123084 잡담 나 나타 다 밀엇는데 일부러 아직도 감자전만 안보내는중ㅜㅜㅜ 1 23:04 42
123083 잡담 노엘 캐디 다시봐도 예쁘다 3 23:03 96
123082 잡담 ㅂㅎ 아니 옷 지금 봤는데 4 22:59 176
123081 잡담 2차) 아 이거 표현이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 1 22:56 136
123080 잡담 누가 스네즈나야 여캐들 팬아트 그린거 봤는데 22:53 93
123079 잡담 오데트 너무 예쁘다 22:50 94
123078 잡담 1시부터지금원덬상태: 여왕님 아내 자리 비었죠 2 22:43 93
123077 잡담 캐릭 돌아가며 써치중인데 트위터가 멈추면 어떡해.. 22:39 50
123076 잡담 나타 슈코아틀 잡을때 영웅 이름 나오는거 왜그러는거야?? 5 22:39 118
123075 잡담 나타부턴 월퀘 가독성이 좋아져서 진짜 월퀘 스토리 읽을만함 2 22:37 73
123074 잡담 얼음여왕이랑 결혼하고 싶다 2 22:35 63
123073 잡담 나타는 불호가 너무 커서 월퀘가 묻힌게 너무 아쉬움ㅠㅠㅠㅠ 7 22:34 148
123072 잡담 ㅂㅇㅅ 아니 이 도파민 터지는 날 트위터가 안됨 1 22:33 83
123071 잡담 여왕 아들 부활해서 여왕님 전용 서폿으로 내줘 22:25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