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주인공 행동이나 말이 좀 작위적이어도 작가가 그걸 되게 매력있게 살리면 수긍이 됨 근데 내가 보기엔 너무 설득이 안가는데 주변인물들은 막 주인공에 미쳐있고 감탄하고 난리나면 어어 그냥 내가 빠져줄게 하고 튕겨나오는듯...
잡담 캐릭터가 작위적인데 설득이 안되면 튕겨나오는거 같음..
11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솔직히 주인공 행동이나 말이 좀 작위적이어도 작가가 그걸 되게 매력있게 살리면 수긍이 됨 근데 내가 보기엔 너무 설득이 안가는데 주변인물들은 막 주인공에 미쳐있고 감탄하고 난리나면 어어 그냥 내가 빠져줄게 하고 튕겨나오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