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기준 천궁스 무명여배우.... 둘다 게임할때, 극중극 나올땐 개재밌는데 현실파트만 나오면 이게 뭐냐 싶어짐ㅋㅋ
이게 아예 ㅂㅎ인 부분만 있어서 하차해서 괴로울일도 없는데 존잼파트가 있어서 그거 보려고 계속 달리니까 스트레스도 같이 받게됨ㅋㅋㅜ
+지금 무명 여배우가 더 힘든데 이게 현실파트가 자주 나와서 더 괴로운듯ㅜ..
천궁스 현실파트도 괴로웠는데 얜 숙제해치우듯 넘기면 계속 게임얘기라 ㅂㅎ부분 버티면 한동안 괜찮은데 무명여배우는 배우물이라 현실파트가 쫌쫌따리로 계속 나와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