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너무 재밌는데 너무 별로인 파트가 공존하는 소설은 읽으면서 힘들다

무명의 더쿠 | 11:05 | 조회 수 130
내기준 천궁스 무명여배우.... 둘다 게임할때, 극중극 나올땐 개재밌는데 현실파트만 나오면 이게 뭐냐 싶어짐ㅋㅋ

이게 아예 ㅂㅎ인 부분만 있어서 하차해서 괴로울일도 없는데 존잼파트가 있어서 그거 보려고 계속 달리니까 스트레스도 같이 받게됨ㅋㅋㅜ


+지금 무명 여배우가 더 힘든데 이게 현실파트가 자주 나와서 더 괴로운듯ㅜ.. 

천궁스 현실파트도 괴로웠는데 얜 숙제해치우듯 넘기면 계속 게임얘기라 ㅂㅎ부분 버티면 한동안 괜찮은데 무명여배우는 배우물이라 현실파트가 쫌쫌따리로 계속 나와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1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장소방배 2025 총선거 결과 발표 ദ്ദി(˵ •̀ ᴗ - ˵ ) ✧ 彡 103
  • 📣 장소방이 명작을 숨김?! (2024 장소방 총선 결과) 62
  • 🏅2023 장소방배 장르소설 총선거 결과 발표🏅 (엑박 수정완료) 90
  • ◆◆2022 더쿠 장르소설방 연재/완결작 총선거 ★투표결과★◆◆ 37
  • 📖📖 장르소설방 카테고리 공지 📖📖 17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은용꾸 아니 이거 뭐예요 ㅅㅍ
    • 12:57
    • 조회 9
    • 잡담
    • 은용꾸 ㅅㅍ어쩌면 태오할배
    • 12:27
    • 조회 31
    • 잡담
    1
    • 괴새끼 (4사단 포함 ㄱㅅㅍ) 어제 나온 거까지 다 봤는데 아니 이것 뭐예요
    • 12:21
    • 조회 31
    • 잡담
    • 무명 여배우 보는데 몰입이 안됨
    • 11:50
    • 조회 125
    • 잡담
    2
    • 캐릭터가 작위적인데 설득이 안되면 튕겨나오는거 같음..
    • 11:08
    • 조회 118
    • 잡담
    • 너무 재밌는데 너무 별로인 파트가 공존하는 소설은 읽으면서 힘들다
    • 11:05
    • 조회 130
    • 잡담
    1
    • 판소에서 외모묘사 자주 나오는거 진짜 ㅂㅎ다
    • 10:48
    • 조회 200
    • 잡담
    1
    • 이거 2년 전 트윗이래
    • 09:03
    • 조회 631
    • 잡담
    14
    • 괴출 소설 시즌3는 언제 나오지ㅜㅜ
    • 08:35
    • 조회 217
    • 잡담
    2
    • 이 시간까지 읽다가 잡니다아아
    • 04:17
    • 조회 135
    • 잡담
    2
    • 옛날옛적에 내가 쓴 소설 보니까 웃겨ㅋㅋㅋ
    • 02:46
    • 조회 314
    • 잡담
    3
    • 시천배 극중극 영화 진짜였으면 2차판을 씹어먹었을듯ㅋㅋㅋ
    • 02:20
    • 조회 206
    • 잡담
    1
    • 미안하다. 형이 답도 없는 진상이라.
    • 01:58
    • 조회 218
    • 잡담
    • 무림속 마법사로 사는법 다 읽고난 후기 ㅅㅍ?
    • 01:28
    • 조회 136
    • 잡담
    1
    • 외전 긴 거 싫다
    • 00:58
    • 조회 499
    • 잡담
    8
    • 괴출 2부 몰아서 보는 중인데 정병 걸림
    • 00:47
    • 조회 150
    • 잡담
    1
    • 괴출 백일몽에서 입사동기끼리는 가면이 비슷하게 묶인다고 하잖아
    • 00:40
    • 조회 239
    • 잡담
    2
    • 웹괴출 화요퀴즈쇼는 연출 마음에 들었었거든
    • 00:30
    • 조회 565
    • 잡담
    6
    • 웹괴출 유쾌테마파크편 기대많이 했는데 기대이하다
    • 00:23
    • 조회 428
    • 잡담
    2
    • 웹괴출 연출 진짜 별로네
    • 00:02
    • 조회 690
    • 잡담
    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