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가 터졌으면 피 범벅이라도 하던가 그냥 인형 하나 찢어졌습니다 수준으로 평온함 보여주는건 고작 뇌 살짝에 눈알 하나? 남성향쪽 수위까지 바라는것도 아닌데 너무 쓸데 없는데만 강조하고 뭘 보라는거지 15세에서 최대치라는데 전혀 아님 15세는 무슨 학교괴담이 12세인데 그거보다 안무서워
피가 터졌으면 피 범벅이라도 하던가 그냥 인형 하나 찢어졌습니다 수준으로 평온함 보여주는건 고작 뇌 살짝에 눈알 하나? 남성향쪽 수위까지 바라는것도 아닌데 너무 쓸데 없는데만 강조하고 뭘 보라는거지 15세에서 최대치라는데 전혀 아님 15세는 무슨 학교괴담이 12세인데 그거보다 안무서워